캐논 SX 70 HS 중고 구매함

2022. 8. 4. 10:43
반응형

 

 

  얼굴을 잘 표현하는 카메라를 하나 구매해서, 앞으로 일하는데 만족스럽게 사용할 수 있기를 바라는 '만약'의 상황을 상정했다. 내가 어디를 가더라도, 카메라로 바로바로 인물 사진을 찍을 수 있는 상황이 있을수도 있잖아, 하고.

  그런데 구매하려고 했던 첫번째 카메라는 지금 한국에 재고가 없다는 캐논 측의 연락을 받아 환불을 받게 되었다.

  아-, 맥 빠지는 상황이지만 어쩔수 없다 하고 절차 밟고 있었다.

 

  그러던 중에 당근마켓에서 20만원 싼 다른 기종의 카메라를 찾을 수 있었다. 

  그래서 그 날 바로 거래를 했다. 

 

  그게 캐논 SX 70 HS

  사야겠다 마음 먹고 조사를 해보니(순서가 바뀌었다), 줌을 많이 상당히 당길 수 있어서 뿌옇게나마 달도 찍을 수 있다고 카더라.

 

 

  이야아아, 생긴것만 DSLR이지 사실 이미지센서는  그렇게 크지도 않아서 사진이 선명하게 찍힐거라고 기대해서는 안 되지만, 일단 날씨가 맑아서 달이라도 좀 비춰지는 날이 오면 좋겠다 하고 기대하게 만든다.

  그래도, 컴팩트 사이즈 하이엔드 카메라도 하나 살 계획은 여전히 있다. 가령 캐논 파워샷 g7 x mark iii 같은 거. 

  

 

 

 

 

아래는 테스트 한 사진들.

 

 

 

 

 

 

반응형
LIST

BELATED ARTICLES

more