좋아하는 노래 >> 그대가 웃는데 - 루시아

2019. 12. 11. 10:42
반응형

 

 

 

 

그대가 웃는데 내가 행복하기에 그제야
내 사람인 걸 알았소
부족한 나지만 언제나 웃게 하고 싶을 뿐이오
그대가 우는데 내가 무너지기에 그제야
내 사람인 걸 알았소
함께면 못 견딜 고독 따윈 없소
믿어주시오 내겐 거짓이 없소

비바람 어두운 꿈속에서도
내 손 놓지 않을 사람 내게는 그대뿐임을
이 마음을 표현할 단어를 난 모르오
그대가 걷는 험한 길 내가 함께 가겠소

그대가 웃는데 내가 행복하기에 그제야
내 사람인 걸 알았소
무력한 나지만 내 품에 쉬게 하고 싶을 뿐이오
그대가 우는데 내가 무너지기에 그제야
내 사람인 걸 알았소
한 세상 못 이룰 꿈조차 미련 없소
받아주시오 나를 모두 걸겠소

비바람 어두운 꿈속에서도
내 손 놓지 않을 사람 내게는 그대뿐임을
이 마음을 표현할 단어를 난 모르오
그대가 걷는 험한 길 내가 함께 가겠소

그대가 웃는데 내가 행복하기에 그제야
내 사람인 걸 알았소
내 사람
그대가 웃는데
그대가 웃는데

소스: Musixmatch

 

 


 

 

 

반응형
LIST

BELATED ARTICLES

more